이용안내 > 잦은 질문 (FAQ) > 자전거 조립점검 및 A/S 안내

업무시간
주말,공휴일 제외
AM 10시 ~ PM 07시
문의전화
상담 대표전화
02-6933-5260 / 5270
FAX : 02-6442-5423

CONNECTED MEMBERS *
손님 (54.♡.108.85)
손님 (217.♡.208.143)
손님 (207.♡.13.0)
손님 (217.♡.208.153)
손님 (207.♡.13.2)
손님 (40.♡.167.68)
손님 (66.♡.79.79)
손님 (66.♡.79.149)
손님 (66.♡.79.75)
MEMBER (0) & GUEST (9)

Visit Counter *
TODAY
73 
YESTERDAY
340 
MAXIMUM
917 
TOTAL
385,090 

Information
이용안내
잦은 질문 (FAQ)
자전거 조립점검 및 A/S 안내
12-05-17 14:13     HIT : 1169
관리자
IP ADDRESS : 61.♡.132.228
온라인으로 구입 하신 자전거는 필히 가까운 자전거 매장에서 안전점검 및 셋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전거 조립점검 안내

물론 실력있는 사용자분들이 많아져서 자가정비의 기술들이 비약 상승한것은 사실 입니다
하지만 자전거 역시 빠른속도로 사용자들을 이동시키는 도구이며,
따라서 안전을 위해서 조향장치, 브레이크, 구동계 등 기술적인 정비가 필요한 영역입니다.

뿐만 아니라 처음 자전거를 구입하신 후에 만약 문제가 있다면 즉시 교환 및 환불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구입후 사용시간이 있게 되면 교환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승차전 점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교환, 환불처리 안내

제품의 결함 등에 대한 반품 및 교환은 매장 수령 부분은 수령시 매장에서 요청해 주시고,
온라인 구매시에는 택배로 발송되어야 하기 때문에 기존 자전거 포장 박스 또는 포장을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이후 저희가 택배기사분을 보내 드리면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교환건 진행 순서
1. 제품 문의하기에 신청(사진을 첨부해주시면 쉽게 판별)
2. 교환건 판별 및 교환재고 확인
3. 택배 발송
4. 상태확인후 고객님께 새제품 발송

소요기간은 넉넉히 7일정도로 여유롭게 기다리시면 좋은 제품을 다시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