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전거 이야기 > 바이클로, 엘리트 선수들과 함께한 특별한 시간

업무시간
주말,공휴일 제외
AM 10시 ~ PM 07시
문의전화
상담 대표전화
02-6933-5260 / 5270
FAX : 02-6442-5423

CONNECTED MEMBERS *
손님 (54.♡.172.33)
손님 (207.♡.13.110)
손님 (217.♡.208.150)
손님 (66.♡.79.122)
손님 (66.♡.79.120)
손님 (157.♡.39.199)
손님 (66.♡.79.149)
손님 (207.♡.13.159)
손님 (217.♡.208.147)
손님 (125.♡.235.170)
손님 (8.♡.198.13)
손님 (8.♡.198.200)
MEMBER (0) & GUEST (12)

Visit Counter *
TODAY
85 
YESTERDAY
306 
MAXIMUM
917 
TOTAL
372,327 

Community
커뮤니티
자전거 이야기
바이클로, 엘리트 선수들과 함께한 특별한 시간
16-08-12 16:51     HIT : 802
관리자
IP ADDRESS : 175.♡.239.202


국내 최고의 선수들과 라이딩을 즐긴다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엘리트 선수와 힘든 클라이밍 코스를 함께 오르며 나만을 위한 코치를 받는다면 내 실력은 얼마나 향상될까? 그리고 엘리트 선수의 해설을 들으면서 세계 최대 자전거 축제인 ‘투르 드 프랑스’를 함께 응원할 수 있다면?
이러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지난 7월 14일 저녁, 서울 자전거 동호인들의 ‘만남의 장소‘라고 불리는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 앞에서 시작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스페인 자전거 브랜드 BH의 국내 수입사인 ㈜바이클로(이하 바이클로)가 진행한 이벤트로, 한국 컨티넨탈 팀인 ’LX-iiBS‘와 여성 라이더 팀 ’펄 시스터즈‘가 함께했다. 바이클로가 동호인 라이더를 위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의 현장 속으로 같이 가보자.

LX-iiBS, 펄 시스터즈와 함께하는 야간 라이딩!
바이클로가 주최한 첫 번째 이벤트는 LX-iiBS, 펄 시스터즈와 함께 서울의 힐클라임 명소인 남산을 오르는 라이딩 이벤트였다. 이날 자유롭게 모인 40여 명의 참가자들이 그룹을 나누어 반포한강공원에서부터 남산까지 LX-iiBS 선수들과 함께 라이딩을 즐겼다. 그룹마다 안전요원과 선수들이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수고해주었다. 선수들은 동호인들에게 궁금한 점, 동호인은 선수들에게 궁금한 점을 서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강 자전거 길과 남산을 엘리트 선수와 함께 달린다는 것은 자전거를 조금 더 잘 타고 싶은 동호인에게는 보다 남다른 의미로 다가올 것이다. 남산을 한 바퀴 돌고 난 뒤 보급을 위해 에너지젤을 참가자들에게 나눠주었고,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아시안게임 5관왕 선수인 장선재 선수와 2015 남자도로 내셔널 챔피언 박상홍 선수가 동호인과 함께 힐클라임 대결을 진행한 것이다. 결과는 물론 엘리트 선수의 승리로 끝났지만 동호인들도 뛰어난 기량을 보여주어 선수들을 놀라게 했다. 

장선재 선수와 투르 드 프랑스를 보다!
야간 라이딩을 마치고, 반포 바이클로에 도착한 참가자들은 바이클로에서 준비한 김밥과 쿠키, 음료수 등 다과를 즐기면서 투르 드 프랑스를 시청할 준비를 하였다. 단순히 투르 드 프랑스 레이스 관람이라면 자칫 지루할 수도 있겠지만, 선수 생활과 대회경험을 바탕으로 한 장선재 선수의 흥미진진한 해설이 함께하여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장선재 선수는 함께 투르 드 프랑스를 관람한 LX-iiBS의 선수들을 참가자에게 소개하면서 선수들의 이력과 고충, 그리고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에는 다른 국내 업체도 함께 참여했다. TS스포츠는 라이딩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들에게  ‘허니스팅거 에너지젤’을 제공했고, 추첨 경품으로 ‘브라이튼 라이더 100, 310’ 속도계를 지원해주었다. 자전거 액세서리 전문 업체인 BM웍스(BMworks)는 투르 드 프랑스 관전 이벤트 참가자에게 LX팀이 사용하는 ‘사이클링 양말’을 선물해주었다. 특히 볼레코리아에서는 자체 행사를 취소하고 바이클로의 이벤트에 동참해  ‘볼레 고급 모자’와 ‘버프’를 사은품으로 선물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바이클로의 김민철 과장은 “바이클로가 손님들이 와서 즐길 수 있는 ‘놀이터’가 되기를 바라며, 엘리트 선수들과 동호인이 함께 삼삼오오 모여서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 싶다.”고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바이클로는 라이더들과 함께 땀을 흘리면서 즐겁게 놀 수 있는 이벤트를 또다시 준비 중이라고 하니 이번에 참가하지 못한 라이더들은 다음 이벤트를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뛰어난 기량을 가진 동호인들이 자전거 선수를 꿈꾸며 도전하고 있는 요즘, 바이클로의 이번 이벤트는 엘리트 선수와 동호인을 이어주고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어 주었다. 또한  동호인뿐만 아니라 팬들과 더욱 가까워지려는 엘리트 선수들에게도 좋은 특별한 경험이 되어 주었다. 바이클로가 만들어가고자 하는 '함께 하는 자전거 문화'에 더욱 많은 라이더가 동참해 멋진 경험을 보다 많은 이들이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

제공 라이드매거진(ridemag.co.kr)


이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기  
COMMENT
댓글달기
자전거 이야기
제목 내용 제목+내용   
TOTAL 23 ARTICLES
..
지난 7월 30일, LS용산타워 12층에서는 ‘BH 바이크 아시아(BH Bikes Asia)’와 한국 컨티넨탈 팀 ‘LX-iiBS(대한국토정보공사)’와의 물품 협약식과 아마추어 여성 사이클팀 ‘팀 펄시스터즈(Team Pearl Sisters)’의 창단식이 (주)바이클로의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BH와 LX-iiBS 팀 후원 협약식 체결 이번 협약식에서는 BH자전거의 아시아 총괄 지사장인 젠슨 리(Jensen LEE)대표...
자전거는 우리 생활 속 가까이에서 함께한다. 아침 등굣길 학생들 혹은 출근길 회사원들과 함께하거나 집 근처 마트에 들려 장을 보는 주부, 주말 교외로 운동을 위해 자전거와 함께하는 사람들 등 다양한 사람들이 각자의 목적에 맞게 자전거를 사용한다. 하지만 그들의 자전거를 보면 각자 자신들이 필요한 목적에 특화된 자전거를 사용하곤 한다. 예를 들어 최...
국내 최고의 선수들과 라이딩을 즐긴다는 것은 어떤 느낌일까? 엘리트 선수와 힘든 클라이밍 코스를 함께 오르며 나만을 위한 코치를 받는다면 내 실력은 얼마나 향상될까? 그리고 엘리트 선수의 해설을 들으면서 세계 최대 자전거 축제인 ‘투르 드 프랑스’를 함께 응원할 수 있다면? 이러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지난 7월 14일 저녁, 서울 자전거...
아이가 어느 정도 크기 시작하면 유모차에 가만히 있기 싫어한다. 그렇다고 아장아장 걷는 아이를 손잡고 데리고 다니기도 힘들다. 이럴 때 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는 제품이 유모차 자전거다. 세발자전거에 부모가 끌 수 있는 손잡이가 달려 있는 형태다. 몇 년 전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하나의 제품 카테고리가 되버렸다. 그만큼 종류도 많고 가격도...
스핀은 세련된 지오메트리 설계를 바탕으로 비교적 경량의 프레임을 결합시켜 훌륭한 입문급 자전거를 탄생시켰다. 어설프게 고가의 레이싱 바이크를 따라하지 않고 진정한 사이클링의 재미가 무엇인지를 가르쳐 주고 있다. BH의 기함이라 할 수 있는 G6는 현재 국내 다섯 번째 컨티넨털팀인 LX-iibs(한국국토정보공사)의 자전거다. G6는 속도를 위한 에어로다이...
주식회사 바이클로에서 신규로 런칭한 브랜드로 자전거, 용품, 의류 종합 브랜드입니다. 북미 Hidatsa 인디언 말로 ‘5’를 의미하는 KIHU(키후)는 물, 불, 바람, 땅 네 가지 원소와 인간이 결합해, 자연과 인간의 완벽한 조화(4+1)를 의미합니다. KIHU 브랜드 소개 Five Native American ‘Hidatsa’ 언어로 숫자 ‘5’를 가리키는 KIHU, 바람, 물, 불, 흙, 자연의 4원소와 제5원...
BMC
BMC(bicycle manufacturing company)는 1986년의 스위스에서 라레이라는 브랜드를 유통하는 작은 업체로 시작한 회사로 1994년 BMC라는 브랜드를 탄생시키며 세계최초의 하이브리드 형태의 자전거와 MTB 풀 서스펜션 자전거를 만들어 내며 스위스의 자전거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자전거 제조회사로서 발돋음을 시작하였다. 역사 - 가장 빠르게 성장한 신흥 자전거 메...
2010년 ‘바이클로’ 유통 브랜드로 자전거 사업에 진출한 LS네트웍스는, 그간 유통사업을 통해 국내 자전거 시장 환경 및 소비자 성향 파악, 국내 바이크 문화 활성화 등을 꾸준히 진행해 왔으며, 이러한 활동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자체 브랜드를 준비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이 바로 새롭게 런칭하는 MOUVE입니다. MOUVE는 우리의 라이딩 문화를 반영...
자전거 속도계의 새로운 기준 ECHOWEL 잘 알려진 바이크 속도계 브랜드로 에코웰은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브랜드입니다 라이 에코엘은 항상 최고의 자전거 속도계를 개발 공급해 왔으며 뛰어난 정확성과 성능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합니다
1 [2] [3]